공지사항

대면시험 기간 생활관 이용 안내(필독)
작성자 : 사감 조회수 : 1,2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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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면시험 기간 생활관 이용 안내(필독)

 

현재 과목별 대면시험 일정 변경 등으로 인하여 배정호실 및 납부 일정 안내는 6.11.() 저녁 늦게 재공지될 예정입니다. 이는 학생별 변경내역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외부학생을 포함한 신청자 전원 생활관 이용이 가능하고, 현재 신청인원 기준으로 2인실 운영을 예상하고 있으며, 과목별 시험일정 취소 및 변경에 따라 사용인원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험일정이 변경되는 학생들만 아래와 같이 취소 및 변경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일정 변경이 없는 학생들은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1. 생활관 이용기간 취소 및 변경 방법

. 신청기간 : 6. 10.() 14~ 6. 11.() 15

. 신청방법 : 전화신청 033)649-8376, 8359~62

배정 및 입사준비를 위하여 신청기간 이외 추가 변경은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배정호실 및 고지서 조회는 6.12.() 가능합니다.

 

2. 입사안내

입사일

614() 09시부터

621() 09시부터

퇴사일

617() 17시까지

620() 11시까지

624() 17시까지

627() 11시까지

702() 11시까지

-

. ·퇴사 안내

. 제출서류

1) 2020학년 1학기 생활관 등록자(생활관비 납입자)

: 입사서약서, 문진표(생활관홈페이지커뮤니티자료실)

2) 비관생 : 입사서약서, 문진표, 건강진단서(결핵 검진용 흉부X-ray)

. 보호자 및 동반인 출입금지

. 입사자 전원 개인이불 지참, , 이불 지참이 어려울 경우 대여 가능 (대여료5,000)

. 입사시 발열체크, 유증상자 입실 불가

. 마스크 의무 착용 (입실후 미착용시 퇴실조치)

 

3. 생활관 운영안내

. 생활관 호실 임의배정 : 신청인원에 따라 1실당 인원배정이 변경될 수 있음

. 생활관 상벌점 적용

. 개문: 05, 폐문: 2230

. 인원점검 실시 (인원점검 시간 2230)

폐문시간과 인원점검 시간은 발열체크와 응급대처를 위하여 변경되었습니다.

  

문 의 처:033)649-8359~62 

 

 

 생 활 관 장 

 

 

25601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내곡동)   TEL : 033)649-8360

생활관 관리팀 : 033)649-8376   FAX : 033)641-7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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