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학년도1학기 생활관 사생 선발(재학2차)

작성자 : 사감 조회수 : 5,175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사생 선발(재학 2)

 

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1학기 사생선발(재학 2)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   다                음   -

 

1.신청기간: 2025. 01. 27.() 09~ 02. 06.() 17

※ 재학 1차 미납 탈락자는 신청 불가

 

2.신청방법:인터넷 접수(가톨릭관동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

*학기 중 입사->입사신청->로그인(통합 로그인 접속) ->입사신청서 작성 후 저장

 신입생 입사신청은 클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복학생은 복학 신청을 해야 생활관 신청이 가능합니다.

 

3.선발대상 및 기준

1)선발대상:본교 재학생(복학생 포함)

2)선발기준:성적(총평점 평균)및 상벌점

3)선발제외 벌점10점 이상인자, 학교 규정에 의해 징계를 받은자, 강제퇴사자

4)우선선발

.본교2자녀(2명 동시 재학):본인 및 가족 재학증명서(입학증명서)1부 제출,가족관계증명서1부 제출(서류 총3)

.기초생활수급자:수급자 증명 파일(최근3개월 이내) 1부 제출

.장애인(본인에 한함):장애인 증명서(최근3개월 이내) 1부 제출

.봉사우수자(남자1,여자1): 2024년도 봉사 총 시간으로 선발.공공기관 및 봉사포털사이트(1365,VMS)에서 인증 받은 봉사기간만 인정. (봉사 인정기간: 2024.01.01. ~ 2024.12.31.)

*우선선발 대상일지라도 벌점 10점 이상자는 선발 제외.

*한부모 가족증명서,보호자 장애인증명서,국가유공자녀 해당 없음

*제출서류 미제출시 우선선발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4.벌점10점 이상자 벌점 삭감 방법: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5.합격 발표: 2025. 02. 24(월) 13

 

6.호관·호실·침대 선택기간

-여학생 : 2025. 02. 25.() 10~ 14

-남학생 : 2025. 02. 26.() 10~ 14

※ 해당 기간 내 호실 미 선택 시 임의 배정됩니다.

 

7. 호실선택 유의사항

  가.  호실 선택은 선착순으로 진행,기간 내 호실 미선택 시 임의 배정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호실 선택 후 저장을 누르시고 반드시 배정된 호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선택한 호실 저장 후  최종 미확인 시에 따른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니 꼭 배정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기 바랍니다) 

 

8.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2025. 02. 27.() 9~ 2025. 02. 28.() 16

※ 은행업무 시간(09~16)외 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 미납 시 자동 탈락 처리됩니다.

 

9.입사시 제출서류:입사시 준비물 및 제출 서류는 2월 중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생활관 입사 준비물 안내]게시글 확인바랍니다.

※ 입사 시 입사 서류 필히 지참해야하며입사서류 미제출 시 입실 절대 불가합니다.

 

※ 여석 있을 시,추가 모집 실시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033-649-8376 / 8360~8362

※ 평일8:30 ~ 17:10 (12~13시 점심시간 제외)

 

              가톨릭관동대학교 생활관장